MY MENU

공지사항

제목

엘앤피케미칼 주식회사와 (주)에이치케이씨 간의 사업(영업) 추진에 관한 협약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7.11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521
내용
엘앤피케미칼 주식회사와 (주)에이치케이씨 간의 사업(영업) 추진에 관한 협약 체결



에이치케이씨 (대표이사 채희관)와 엘엔피케미칼 (박종규,이진환 공동대표)은 지난 7일 탄산암모늄,요소수 화학제품 등에 대한 기술개발 및 영업에 대한 상호 협력 관계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서 (MOU)를 체결 하였다.

 

특히 양사는 발전소,석유화학 등의 탈질설비 환원제로 사용중인 무수암모니아,요소수의 문제점과 단점을 보완하고 대체제인 탐산암모늄을 적극 적용하기 위해 상호 협력 하기로 하였다.

 

무수암모니아는 가연성 독성가스로 유해화학물질로 취급상 안전 문제와 누출시 안전 및 환경 문제가 발생되므로 안전한 사업장 운영에 차질이 발생될수 있고, 요소수는 2021년 발생한 요소수 대란사태 등 수입에 의존하여 항시 수급문제가 있고, 요소수는 반응시 이물질로 인한 기기 장치의 막힘 현상으로 잦은 정비와 수명을 단축시키는 문제점이 있다.

 

탄산암모늄은 국내에서 원료조달,제품 생산하며 수급이 안정되고 유독물질에 해당되지 않으며, 성능개선과 비용 절감에 효과가 있는 물질이다.

에이치케이씨는 발전소 경상정비 및 Plant 배관, 보온공사 등 기존사업 내실화 뿐만 아니라 화학제품 공급사업을 통한 사업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2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