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 에이치케이씨! 탄소 중립 등 친환경 사업 추진 위한 "HKC 연구소" 개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2.15
첨부파일0
추천수
3
조회수
755
내용

에이치케이씨! 탄소 중립 등 친환경 사업 추진 위한 "HKC 연구소" 개소


에이치케이씨(대표이사 채희관)2050 탄소중립을 실현하고 친환경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자 지난 1210“HKC연구소를 설립하였다.

이 연구소는 탄소 포집·사용(CCS) 기술개발과 LNG 및 수소 관련사업 등을 구현하고자 하며, 초대 연구소장으로 초저온 분야 전문가인 한국해양대학교 명예교수인 윤상국 박사를 선임하였다.



사진설명 : 채희동 상무() 과 연구소장 윤상국 박사, 채희관 대표이사, 김재영 부사장이 현판식 거행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KC평소 사람중심의 상생기업의 비전을 실현하고, 정직과 신뢰, 책임과 안전, 도전과 열정의 핵심가치 경영이념을 실천하는 회사로서, 대표이사는(채희관) 이제는 수천년간 의존해 온 화석연료 시스템에서 벗어나 새로운 청정 에너지원으로 급속히 변화하는 환경이 되었으며우리 임직원들은 에너지 전환시대를 맞이하여 미래 에너지에 대한 연구와 회사의 역할이 무엇인가를 찾아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HKC 관계자에 따르면 탄소 포집·사용(CCS) 기술과, LNG 설비 (해수식기화기)국산화는 일부 연구가 진행된 상태이며, 이번 연구소 설립을 바탕으로 향후 실증을 통해 상용화를 목표로 중점 추진할 계획임을 밝혔다.

3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